온라인상담
Online Doctor Consultation

비밀번호가 필요합니다.

등록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 해 주세요.

답변완료

치질 수술 문의드립니다.

아름 등록일 : 2025-08-06 조회 : 355

아버지 치질 수술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71세 남성이신데 4년전 치질 수술 후 재발하신 상태입니다. 

 

거주지가 부산이라서 혹시 당일에 올라가서 검사 및 수술까지 진행 가능할지 문의드립니다

 

피검사가 필요 시 부산에서 해당 항목에 대한 검사를 사전에 진행해 결과를 가져갈 수 있을꺼같습니다. 

 

또한 가능하다면 수술 후 퇴원까지 얼마나 걸릴지와 퇴원 후 내원 필요 여부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강남항외과입니다.

 

유선상으로 상담 답변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423 한승빌딩 601호

TEL : 02.595.5225 FAX : 02.592.7887
사업자 : 408-96-08081

Copyrightⓒ 2004 강남항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