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상담
Online Doctor Consultation

비밀번호가 필요합니다.

등록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 해 주세요.

답변완료

치루 수술 문의

이훈복 등록일 : 2025-09-23 조회 : 357

안녕하세요! 

 

2005년 12월, 2006년 6월에 치루 수술을 원장님께 1/2차 했었습니다.

지난주 금요일부터 치루 증상이 오기 시작한것 같고 통증이 자주 있어서 현재는 통증약을 복용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제가 미국에 거주를 해서 빠른 진료 및 수술이 언제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이메일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제가 한국 전화번호가 없어서 저희 아버님 번호로 임시 입력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수술 기록을 검토하였습니다. 
 

2006년 4월에 괄약근 보존 치루 수술을 받으셨습니다. 

그 동안 별 이상 없이 지내시다가 '치루 증상'이 발생하였다고 하셨는데 

시술 내용이 간략하여 답변 드리기 애매한 부분이 있습니다. 

 

과연, 수술이 필요한 지 여부도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이메일로 문진표를 보내드릴 테니 답변해주시면 보고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423 한승빌딩 601호

TEL : 02.595.5225 FAX : 02.592.7887
사업자 : 408-96-08081

Copyrightⓒ 2004 강남항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