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온라인상담
Online Doctor Consultation
안녕하세요!
2005년 12월, 2006년 6월에 치루 수술을 원장님께 1/2차 했었습니다.
지난주 금요일부터 치루 증상이 오기 시작한것 같고 통증이 자주 있어서 현재는 통증약을 복용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제가 미국에 거주를 해서 빠른 진료 및 수술이 언제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이메일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제가 한국 전화번호가 없어서 저희 아버님 번호로 임시 입력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수술 기록을 검토하였습니다.
2006년 4월에 괄약근 보존 치루 수술을 받으셨습니다.
그 동안 별 이상 없이 지내시다가 '치루 증상'이 발생하였다고 하셨는데
시술 내용이 간략하여 답변 드리기 애매한 부분이 있습니다.
과연, 수술이 필요한 지 여부도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이메일로 문진표를 보내드릴 테니 답변해주시면 보고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423 한승빌딩 601호
TEL : 02.595.5225 FAX : 02.592.7887
사업자 : 408-96-08081
Copyrightⓒ 2004 강남항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