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상담
Online Doctor Consultation

비밀번호가 필요합니다.

등록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 해 주세요.

답변완료

가스실금

광진구 등록일 : 2025-10-20 조회 : 588
가스실금을 앓고있는 고2입니다
중2때 배에서 나는 소리를 없애기 위해 보디빌딩의 포징할때처럼 배를 집어넣는 습관을 가지고 있었는데 6개월정도 하루에 3~4시간씩 하니 중3 초부터 가스실금이 생겼습니다
극복해보려고 노력하고있지만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합니다
도와주세요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강남항외과입니다.

정확한 진단 위해 문진 및 검사 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내원 해주시면 진료 후 원인 규명 등 진단 도와드리겠습니다.

예약 후 내원 부탁 드립니다.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423 한승빌딩 601호

TEL : 02.595.5225 FAX : 02.592.7887
사업자 : 408-96-08081

Copyrightⓒ 2004 강남항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