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상담
Online Doctor Consultation

비밀번호가 필요합니다.

등록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 해 주세요.

답변완료

처방전

황호순 등록일 : 2026-01-27 조회 : 230
오늘 퇴근후 진료를 보려고 했는데
4시예약만 남아있네요.
지금 월경중이라 처방만 받을 수 있을까요?
내원한적은 있습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강남항외과입니다.

유선으로 예약 잡아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423 한승빌딩 601호

TEL : 02.595.5225 FAX : 02.592.7887
사업자 : 408-96-08081

Copyrightⓒ 2004 강남항외과 All rights reserved